ABOUT 다낭 화월루

About 다낭 화월루

About 다낭 화월루

Blog Article

다낭 화월루의 예전 콘셉트 룸은 아니지만 상당히 깔끔하게 정리된, 뽀송한 방에서 샤워부터 싹 받습니다. 뉴페이스 나는 것 만으로도 한껏 터질 듯한데 이렇게 정성스럽게 저를 대해주니 고정각인가 하는 착각에 잠시 사로잡혔습니다.

전 이 언니가 너무 맘에 들어서 나중에 따로 만나서 놀려고 라인도 따로 받아 놨습니다 ㅎㅎ

이 업소는 간편한 핸드마사지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 핸드마사지 서비스는 베트남에서 가그린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특이하게 리스테린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 몇몇 손님들은 리스테린을 사용한 더 강렬한 느낌을 즐기기 위해 선택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음식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서비스는 여러 가지 코스로 제공되지만, 보통 추천 코스를 선택하면 청룡열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업소는 다나시티 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어, 호텔에 머무는 손님들에게 편리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낭 에코걸 통역사 다낭 마사지 업소 다낭 가라오케 업소 다낭 황제투어 업체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후기 게시판 다낭 화월루 금액부터 마사지 코스 및 방문 후기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아주 간단히 대화를 합니다. 담배 한 대 피우며 어디서 왔니 몇 살이니 따위의 어색함을 살짝 이겨보려는 노력을 한 뒤 누워봅니다. 얼래 이거 왜 이렇게 부끄러워하지 싶어 추후에 물었더니 오늘 아예 쌩판 처음 일했던 매니저라고 하네요. (나를 은퇴할 때까지 기억해라 첫 손님이니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긴 또 무료로 차량픽업 서비스도 해줘서 고객편의도 굉장히 신경 쓰는 곳이라는 걸 잘 느낄 수 있어.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이 럭셔리한 화월루 ~! 우선 나의 원픽으로 소개를 해봤어. ^^ 하지만 다른 곳들도 절대 화월루에 뒤쳐지진 않아. ㅎㅎ

화월루에서는 초이스 방식을 시행하며, 미러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여성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지만, 여성 파트너는 고객을 볼 수 없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객에게 고전영화나 로맨틱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할 만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런 여행을 통해 쌓인 소중한 추억들은 일상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경험과 인사이트를 선물해주었습니다. 베트남 여행은 그런 면에서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고, 이를 통해 여행의 가치와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미래에도 다양한 목적으로 베트남을 방문하고 싶은 욕망이 더욱 강해졌습니다. 이 나라는 정말로 매력적인 곳이며, 더 많은 이야기와 경험을 쌓아가고 싶어졌습니다.

직접 가서 체험을 해봐야지 이것이 뭔지를 얼마나 엄청난 지를 제대로 팍 가슴에 와 닿을 거라고. ㅎㅎ 

마사지사 꽁까이들의 실력도 굉장히 우수하지만, 미모도 대체로 훌륭한 편이고, 그리고 화월루가 미러룸 초이스의 원조격인 곳이라서 바로 이게 가장 포인트인 거고 이곳 여기를 다낭에서 최고로 만들어 준 거지. 간단히 설명을 좀 해 주자면, 유리로 된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는 미러룸으로 들어가서 여러 명의 꽁까이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내 맘에 드는 애를 골라볼 수 있다는 거지. 그런데 꽁까이를 초이스 할 때 유리 칸막이로 막힌 것을 통해서 나만 꽁까이들을 살펴볼 수 있고, 저 쪽에서는 꽁까이들이 나를 못보는 거야. 이게 대단히 기가 막힌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고. ㅎㅎ 여러분도 이 짜릿한 느낌 굉장히 궁금하지 않을까 싶네. ^^ 

페트로 마사지 경우에는, 이 업소는 진짜 오래됐지만 요즘 다시 살아나고 있다고나 할까? 새롭게 예전의 그 화려한 명성을 되찾으며 부활 하고 있는 곳이라고나 할까?! 암튼 다낭 한시장 쪽 바로 옆이라 그 근처에 숙소를 잡은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곳이기도 해.

함께 욕실로 이동해서는, 네 명의 아가씨가 번갈아가며 누루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그들의 솜씨는 정말 대단했고, 몸 전체에 온기와 쾌감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여기 사쿠라에서는 사우나 후에 마사지사 꽁까이를 선택하고 나서 한 시간 정도 마사지를 받게 되는데, 이 과정이 진짜 환히 빛나는 힐링 타임이었어. 그리고 호텔에서 운영한다니까 기대했던 서비스 퀄리티와 직원들의 친절함은 말할 것도 없고, 룸들마다 은은하게 비치는 조명이 분위기를 더더욱 로맨틱스럽게 만들어주더라고.

베트남 다낭에서 이 정도 급의 매니저가 마사지에서 일을 한다는 게 의아할 정도로 괜찮은 친구들을 많이 보고 왔습니다. 또한 사장님과 약간 친분이 있어 듣기로는 이번에는 아예 다낭 화월루를 오픈할 때 지분 및 관리자에 마담을 한 명 끼어 넣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마담이 직접 운영에 개입을 한다라는 것은 그야말로 다낭 화월루 매니저 수급이 말도 안 되게 뛰어나다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이죠! 현재 삼파전을 보여주고 있는 다낭에 아주 큰 회오리가 몰아치게 되었고 늘 제가 얘기하는 말이지만 이렇게 뛰어난 업체가 하나 생기게 되면 나머지 업체들은 자동으로 분발해서 퀄리티가 올라가게 되며 다낭 붐붐 마사지 판 전체가 상향 평준화 된다 봅니다.

Report this page